Daily/내 일상

#염창역#치과 연세바른치과의원 방문기

무글 2022. 6. 13. 21:45

얼마 전에 밥 먹다가 예전에 레진을 한 곳이 부러졌다 -_-

오른쪽 어금니 안쪽이 부러져서 밥만먹으면 음식물이 끼어서 매우 불편...

치과 안간지 어연 5년은 된 거 같은데(비밀이다)

 

종합진료도 할 겸 집 주변에 치과가 어디 있나 찾아봤다.

염창역 바로 앞에 치과가 있네 ㅎㅎ

연세바른치과 예약
연세바른치과 네xx 예약화면

시간도 8시 30분까지 예약할 수 있어서 좋았다(매일은 아니고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8시 30분까지 진료하시는 거 같음)

 

나는 월요일 8시 예약하고 방문했다.

건물은 약간 노후 됐지만 치과 내부는 깔끔 깔끔

연세바른치과의원 내부
연세바른치과의원 내부

 

 들어가서 문진표 작성하고, 짐을 넣는 사물함도 있어서 가방도 잘 넣었다.

 

요새는 다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치료할 때 CCTV로 녹화도 한다고 하더라,

치료 받는게 전부 녹화되니 아무래도 안심.

 

어쨌든 엑스레이 찍고 검진 좀 받아보니 이빨이 깨진 곳이 또 있더라,

그래서 두 곳을 치료하기로 결정! 도자기로 다시 땜빵하기로 했다.

금액은.. 음 소곤소곤 말해주셔서 비밀인가 싶어 공개적으로 쓰기는 좀 그렇지만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인 거 같다. 

치아 건강한 것도 복이여..ㅠㅠ

 

일단 마취를 했는데 세상에 마취가 하나도 안 아프다..

마취 다 할 때까지 마취 언제 하지?? 이 생각하고 있었다.

간호사분들도 마취 안 아픈걸 자랑스러워하시는 듯??ㅋㅋ

 

스케일링 기본으로 받고, 본 치료까지 한 30분 정도 걸린 거 같다.

 

치아 양쪽을 치료해야 해서 한 달 동안 치료를 받아야 한다.

다음 주에 또 방문 예정.

 

개인 병원이라 그런지 간호사분들이 너무 친절하셨고

치과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셨다. 그런데 사진이 너무 못 나오셨음. 더 잘생기셨음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627, 대신빌딩 4층

전화번호 : 02-2668-8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