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내 일상

#삼성역#코엑스#헤어샵#커트 준오헤어 삼성역점

무글 2022. 6. 10. 16:21

준오헤어 삼성역점은 내가 5년 동안 다닌 헤어숍이다.

준오헤어는 누가나 아는 헤어숍 브랜드 중 하나이지만 이곳은 프리미엄 준오헤어로

가격이 일반 준오헤어보다는 살짝 더 비싼 걸로 알고 있다.

 

나는 오래 다녀서 VIP 등급이기도 하고, 선불로 돈을 넣어놔서 할인을 많이 받기 때문에

다른 헤어숍보다 오히려 저렴하거나 비슷한 정도인 거 같다.

 

한군대 헤어숍을 1년이상 다니지 못한 나로서 5년이나 꾸준히 헤어샵을 다녔다는 거..

머리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게 해 준 헤어숍과 디자이너 선생님께 감사.

 

전화나 네이버에서 선생님을 보고 예약할 수 있고, 이곳은 예약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받기 힘드니 꼭 예약하고 방문하길 바란다.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8 슈페리어타워 2층 준오헤어 삼성역점

전화번호 : 02-565-0605

영업시간 : 10:00~21:00이지만 디자이너마다 시간이 다르니 꼭 별도로 확인 필요


이곳은 이전에 이명박 전 대통령 사무실이기도 해서 난리도 난리가 아니었던 기억이 있다 -_-;

 

준오헤어 샵 내부

나는 보통 12~13시 정도에 방문을 많이 하는 편이라서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요새는 출근도 많이들 하시고, 놀러도 많이 가서 그런지 이날은 거의 모든 디자이너 선생님이 일하고 계셨다.

 

대기음료

대기하거나, 펌 등을 하는 지루한 시간마다 음료를 주시는데, 커피나 녹차 등 여러 음료가 준비되어있다.

 

삼성역대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펌 하면서 창문 밖만 보고 있어도

많은 사람들, 차들을 구경하고 있어도 즐거운 편

 

참, 나의 담당 선생님은 수석실장님이신 연지 선생님이다.

 

주차장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으며 기계식 주차장이다. 발렛을 해주는지는 모르겠는데

꽉 차있는 경우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