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내 일상

#밀키트 바른맛집 감자 옹심이 칼국수 리뷰

무글 2022. 6. 12. 13:23

이전에는 밀키트가 유난히 가격도 비싸고 맛도 그냥 그랬는데 요새는
밀키트가 상향평준화가 된 거 같다. 또, 물가가 많이 올라서 밀키트가 저렴하게 느껴진다.

몇 달 전에 설악산 등반도 할 겸, 대게도 먹을 겸 속초에 놀러 간 적이 있었다.
그때 먹었던 뚝배기에 나오는 감자 옹심이와 막국수를 잊을 수가 없어서
마켓컬리에서 감자 옹심이를 검색해서 주문해 봤다.

22/6/12 기준 할인중이다.



나는 9,900원 다주고 샀지만... 지금은 할인 중인 거 같다. 미리 사놓고 냉동실에 얼려놓아도 되니 참 편하다.


포장된 모습

종이가 좀 찢어젔네... 포장은 여타 밀키트랑 크게 다른 점은 없다.

한팩에 2인분이라서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함

 

소분팩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인데, 야채를 제외하고는 각각 두팩씩 들어있다.

야채는 한팩이 2인분이나 참고

 

제품설명

냉동되어있는 제품을 꺼내서 요리했는데, 칼국수는 실온이나 냉장고에서 해동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무려 빨간 글씨로 계란 1개를 꼭 준비해서 풀어 먹으라는데, 저렇게 강조하니 우리도 풀어먹었다ㅋㅋ

 

바른맛집 감자 옹심이 칼국수
바른맛집 감자 옹심이 칼국수바른맛집 감자 옹심이 칼국수
조리완료!

 

야채는 2인분을 모두 넣었고, 면과 옹심이는 1인분씩만 넣었다. 

야채를 1인분만 넣으면 약간 부족할듯...

냉동인데도 면이나 옹심이 모두 쫄깃쫄깃했고 고소하니 맛있었다.

 

멸치육수로 간이 되어있는 듯 한데, 계란을 넣지 않았을때는 깔끔한 맛이었는데 계란을 풀었더니

음.. 떡국이랑 맛이 약간 비슷? 하게 느껴졌는데 어쨌든 한국인이라면 취향 타지 않고 누가나 맛있게 먹을 듯.

 

 

남은 1인분은 나중에 또 생각날 때 먹어야겠다.

 


밀키트 가격(1인분 할인가 기준) 3,960원 / 평가가격 5,500원